2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2018년 야구 포스트 시즌에 시구 여신으로 등극한 솔지에 대해 방송했다.
지난 22일 넥센과 한화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 넥센의 시구자로 EXID 솔지가 등장했다. 안정적인 투구 자세로 완벽한 시구를 선보였다.
아쉽게도 경기는 넥센의 패배로 돌아갔지만, 솔지의 시구는 큰 화제를 낳았다. 2년 전 갑상샘 항진증 투병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한 솔지는 2년 간의 투병을 마치고 건강하게 돌아와 연예계에 컴백했다. 솔지의 연습영상이나 시구 인증샷에는 수많은 응원과 함께 솔지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드러났다. 덩달아 과거의 훌륭한 시구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던 연예인들도 화제에 올랐다. 박력 있는 시구로 홍드로라는 별명까지 얻은 홍수아는 선수급의 투구 자세로 화제를 낳았고 개념 있는 시구로 많은 야구 팬들까지 사로 잡았다. 이후 레깅스를 입고 시구한 클라라와 리듬체조 선수 출신을 뽐내며 360도 회전하는 시구를 선보인 신수지는 해외에서까지도 주목을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솔지 ㅠㅠㅠ 돌아와서 너무 다행이에요 건강 꼭 챙기기!’, ‘진짜 이제 EXID 완전체 볼 수 있겠다 ㅠㅠㅠ 솔지 노래 듣고 싶다’, ‘여자 연예인말고 화제된 시구는 없는건가..?’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