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들이 마지막 녹화 소감을 밝혔다.
10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에서 MC들은 부동의 3% 시청자들에게 종영 인사를 전했다.
출연진들은 “축하합니다~”라며 미리 승관의 연말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신인상을 축하했다. “우리가 이 그림을 꿈꾸며 달려왔잖아요.”라는 이수근 말에 전현무는 “아니 왜 꿈이라고 생각해요.”라며 정색했다.
그러자 유세윤은 “이수근&전현무 베스트커플상 후보다”라며 놀리고 “시청자들은 노력하는 사람보다 잘 하는 사람 좋아한다”라는 일침을 가했다. 전현무는 “첫회 때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2회때 MC로 6개월 보냈다”라면서 “부동의 시청층 3%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는 25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후속작은 ‘언더 나인틴 (Under Nineteen)’으로, 틴에이저 전용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 10대 단독 MC 김소현부터 보컬 파트 크러쉬와 솔지, 랩 파트 다이나믹 듀오, 퍼포먼스 파트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까지 합류한 스타 디렉터가 등장한다.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 예정이며, 와이드편성으로 12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