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가 연습영상과 함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아육대'라는 명절 최고의 축제를 앞둔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각각 자신이 출전하는 종목의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본방송 녹화에 한 발 앞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아이돌들의 모습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양궁 연습장에서 포착된 더보이즈 주연, 영훈, 활은 비주얼 텐텐텐이라고 불릴 만한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실력 면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진지하게 양궁 연습에 임했다. 영훈은 "나중에 취미 생활로 할 수 있을 것 같은 매력적인 스포츠다."라고 양궁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더보이즈 멤버들이 에이스로 꼽은 주연은 양궁 자세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영훈은 "저희 춤 연습하는데 옆에서 거울보고 양궁 자세 연습을 한다."고 깜짝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날 완벽한 활 쏘기 준비 자세에 앞서 주연의 독특한 습관이 포착되기도 했다. 자신도 모르게 양쪽 어깨를 실룩이는 준비 자세를 취하고 있었던 것. 심지어 고쳐야겠다고 말한 뒤 또 한 번 어깨를 실룩이다 카메라와 눈이 마주친 주연은 깜짝 놀라며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MBC '추석특집 2018 아육대'는 오는 25일(화), 26일(수) 방송된다. 또 방송 전후로는 그룹별 연습영상과 현장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김민경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