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등 KPOP아티스트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트렌디한 감성으로 데뷔한 6인조로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5월 2일, 데뷔앨범 발매 이후 타이틀 곡 ‘LATATA’로 유투브 조회수가 천만 이상을 돌파하고 데뷔 20일만에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2018년 유력한 신인상 후보에 오를 정도의 기량과 인기, 파워를 선보였다. 신인답지 않은 역량에 나일론 7월호 뷰티화보 콘텐츠로 스타트를 끊어 연을 맺은 (여자)아이들은 이번 나일론 8월호에서는 걸크러쉬와 로맨틱한 감성의 레트로적인 몽환미를 부여한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비주얼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마인드 또한 훌륭하다. 어려운 인터뷰 질문 앞에서 고민도 많이 하며 열심히 노력한 흔적이 엿보이는 데뷔 앨범의 비하인드까지 디테일하게 설명하는가 하면, 최근에 있던 멤버들간의 에피소드와 숙소 비하인드 등을 통해 멤버들끼리의 우애와 결속력이 끈끈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합이 좋은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온다며 멤버들은 입을 모은다.
비주얼만큼이나 출중한 실력과 그 보다 더 아름다운 내면의 마음가짐이 함께 드러나는 (여자)아이들의 스페셜한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코리아 8월호와 공식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나일론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