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는 와이프' 운명을 바꾸는 if 로맨스가 궁금하다, 포스터 대공개!

기사입력2018-07-13 14:2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아는 와이프’가 반전의 코드가 숨겨진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초록뱀미디어)측은 14일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의 반전美 넘치는 단체 포스터와 지성, 한지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if 로맨스’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집필한다. 로맨스에 일가견이 있는 제작진과 이름만 들어도 기대 심리를 자극하는 지성과 한지민이 만나 2018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의 4인4색 개성이 어우러진 단체 포스터는 한 장의 사진에 반전의 서사를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분 좋은 상상이라도 하는 듯 설레는 표정의 지성을 중심으로 달라지는 세 사람의 변신은 예측을 뛰어넘어 전개될 if 로맨스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같지만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변화가 없는 지성의 자신만만한 제스처는 ‘나는 오늘 내 운명을 바꾼다’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한다. 한지민의 극과 극 분위기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뽀글 머리에 무표정한 한지민의 모습과 세련되고 파워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또 다른 한지민이 대비를 이루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차주혁의 절친이자 은행원 입사 동기 윤종후 역의 장승조와 첫 사랑 이혜원 역을 맡은 강한나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평범한 직장인 장승조와 청초하고 순수한 강한나 역시 자신감 넘치는 매력남과 화려한 스타일의 패셔니스타로 반전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지성과 한지민의 ‘동상이몽’ 캐릭터 포스터 역시 흥미롭다. 다이내믹한 표정만으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지성과 한지민. ‘우리 지금이 더 좋은 거 맞지?’라는 지성과 ‘내가 마음에 안 들어?’라는 한지민의 포스터 카피조차 극과 극 캐릭터 대비를 이루며 두 사람이 그려나갈 현실 부부 케미에 기대감을 높인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단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되는 운명적 if 로맨스 ‘아는 와이프’의 유니크한 반전코드가 포스터에 잘 녹여져 있다. 독특한 소재에 공감을 불어넣는 배우들의 열연이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설렘지수를 높이는 ‘로망’에 ‘공감’까지 장착한 if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수) 밤 9시 30분 tvN에서 첫방송 된다.



iMBC연예 인턴기자 김영서 | 사진제공=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