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니아’ 우주소녀 루다, 캐릭터 릴레이 첫 주자 발탁! ‘호기심 UP’

기사입력2018-05-25 13:1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10인 10색 캐릭터 릴레이를 시작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바로 은발의 ‘두니아 요정’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우주소녀 루다다.


공식 SNS을 통해 선공개 된 캐릭터 티저와 포스터 속에는 ‘두니아’에 홀로 떨어진 루다의 두려움과 ‘두니아’를 떠나고 싶지 않은 마음까지, 그녀의 반전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또한, 루다의 솔직한 마음이 담긴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것을 예고해 과연 그녀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6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 이하 ‘두니아’) 측은 25일 ‘10인 10색 캐릭터 릴레이’의 첫 번째 주인공 우주소녀 루다의 캐릭터 티저와 포스터를 네이버TV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출연자가 가진 현실의 캐릭터와 ‘두니아’라는 가상 세계의 ‘경계’가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낼 예정. 제작진은 다양한 극적 장치와 지금껏 보지 못한 예능적 작법으로 이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24일 진행된 ‘두니아’ 제작발표회 후 10인의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각각의 캐릭터 티저-포스터-인터뷰까지 3종 세트를 공개하기로 한 것.


특히 오늘(25일) 자정에 공개된 캐릭터 릴레이의 주인공 루다는 반전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한다. 티저 속 그녀는 무대 의상을 입고 마이크를 단 채 바다 한가운데 서 있다. 바다 위 덩그러니 남은 그녀는 두려움에 떨며 결국 눈물을 터트려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한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루다는 강한 에너지를 보여준다. 한 손에 나무덩굴을 단단히 잡은 모습과 “돌아가고 싶지 않아…”라는 카피는 그녀가 ‘두니아’에서 살아남기 위해 어떤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게다가 오늘 오후에는 루다의 인터뷰 영상까지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 놓을지 ‘두니아’를 기다리는 시청자와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든다.

‘두니아’ 측은 “루다를 시작으로 10명의 캐릭터 릴레이가 시작된다”며 “캐릭터 티저-포스터-인터뷰 총 3가지 방식으로 공개될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음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캐릭터 릴레이 주자 누구일지 궁금하다”, “루다 포스터 진짜 강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6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