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미스터리게임쇼 ‘문제는 없다!’가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오는 18일(일)에 방송되는 ‘문제는 없다!’는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미스터리한 게임룸에 들어가 문제를 직접 추리하고 단서를 찾아내 해결하는 전무후무한 방탈출 가족게임쇼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방송인 현영과 그녀를 똑 닮아 야무진 딸 최다은 양, 개그맨 홍인규와 아빠보다 끼가 넘친다는 둘째 아들 홍하민 군, 30년차 배우 정태우와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된 아들 정하준 군, 최근 가요계를 휩쓴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무려 15살 차이의 여동생 김한별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미스터리한 방 문이 열리자 게임이 시작된다. 본격적인 게임에 나서자 예측 불가 게임룸에서 멘붕(?)에 빠진 어른들과 달리 아이들은 창의력 넘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문제를 풀어낸다.
특히 야무진 매력을 발산하며 엄마를 리드하던 현영 딸 최다은 양은 “엄마가 너무 못한다!”고 귀여운 불만을 토로했고, 비아이는 “미춰~버리겠어”를 연발했다.
한편 동심 가득한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손에 땀을 쥐는 승부 끝에 결정된 최종 우승자는 오는 18일(일) 오전 9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문제는 없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미정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