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당잠사> 이종석, 민성욱과 김원해 두고 팽팽한 기싸움!

기사입력2017-11-09 13:5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선배 검사 민성욱을 향해 이글아이 모드를 발동했다. 이종석과 민성욱이 함께 링거연쇄살인사건을 재수사를 하게 됐는데, 시작부터 두 사람이 맹렬한 기싸움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이와 함께 당시 링거연쇄살인사건을 담당했던 김원해까지 등장, 묘한 삼각구도를 이루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7-28회 방송 당일인 9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이지광(민성욱 분)이 링거연쇄살인사건을 재수사하며 수사관 최담동(김원해 분)을 두고 기싸움을 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지난 8일 재찬은 도난당한 휴대전화 속에 담겨있던 의문의 사진이 저장된 USB를 건네받았다. USB에 저장된 사진 속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유범(이상엽 분)과 담동이 수사했던 링거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들이었고, 재찬과 홍주가 이를 조사하다 불길에 휩싸여 목숨을 잃을 뻔했다.


오늘(9일) 방송될 27-28회에서는 링거연쇄살인사건을 재수사로 한 팀이 된 재찬과 지광이 맹렬한 기싸움을 할 것이 예고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사건 파일을 사이에 두고 서로 당기며 대치하고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말석 검사인 재찬이 차석 검사인 지광에게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반항하고 있어 심각한 상황임을 예측하게 한다. 이런 상황에서 담동이 등장하자 현장이 묘한 분위기로 바뀌어 더욱 긴장감을 높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광은 링거연쇄살인사건을 담당했던 담동에 대해 혹시 모를 가능성을 언급하며 의심을 품었고 재찬은 그런 지광에 맞선 것이다. 두 사람은 담동을 두고 팽팽한 의견대립을 펼칠 예정이다.

과거 링거연쇄살인사건이 발생했을 당시 사건 담당자는 바로 유범과 담동이었다. 유범은 재찬의 총상테러 사건 조사 당시 “‘혈흔 나왔다’고 서류 몇 장 만들면 무혐의 만드는 거 일도 아니죠”라며 사건 조작을 당연하다는 듯 생각했던 상황.


또한 담동은 유범을 찾아가 “명이석 사건 증거 조작했습니까? 그때 명이석 알리바이 조작했냐구요!”라며 절규하듯 버럭했고 유범은 “그때 같이 계셨잖아요”라며 담담히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재조사를 통해 새로운 내용들이 나오게 될지 시선이 모아진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이 담동의 무죄를 두고 홍주-한우탁(정해인 분)과 대립한 것에 이어 지광과 대립하는 모습이 공개됐다”라며 “과연 링거연쇄살인사건의 진실은 무엇일지, 재수사 결과 밝혀질 진실이 무엇일지 오늘 밤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늘(9일) 밤 10시에 27-28회가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