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금토드라마

비주얼 올킬! <고백부부> 장나라, '오늘도 세월을 거스릅니다'

금토드라마홈페이지 2017-09-20 08:57
비주얼 올킬! <고백부부> 장나라, '오늘도 세월을 거스릅니다'
장나라가 20살 청순미 가득한 ‘캠퍼스 여신’으로 변신한다.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측은 15일 극 중 대학 새내기 ‘마진주’ 역을 맡아 캠퍼스를 환하게 만드는 장나라의 첫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 38살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마진주’로 분한다.

마진주는 14년차 전업주부로 전쟁 같은 결혼생활을 겪으며 이혼 위기에 놓인다. 그러던 중 하루 아침에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던 파릇파릇한 20살로 돌아가게 되어 배배 꼬인 인생을 풀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빨간색 블라우스와 데님 자켓 차림으로 새내기의 상큼 발랄함을 뿜어내고 있다. 양손을 허리에 얹은 채 20살 ‘마진주’의 당당한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어 ‘사학과 퀸카’로 손색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하얗고 맑은 피부와 긴 생머리, 옅은 화장기에 핑크빛 입술은 장나라의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무엇보다도 장나라는 시간을 박제한 듯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38살 전업주부 ‘마진주’ 역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게 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러한 장나라가 전공서적을 꼭 품에 안고서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실제 대학 캠퍼스에서 촬영된 본 장면에서 장나라가 등장하자 상큼 발랄함에 스탭들 모두 눈을 떼지 못할 정도였다”며 “38살에서 20살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장나라의 이유 있는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