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목) 정오 킬라그램이 새 싱글 앨범 ‘Dirty Dog’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이번 음원은 배우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 최귀화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로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킬라그램이 참여한 경연곡 ‘어디’와 ‘요즘것들’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비롯, 현재까지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스타래퍼로 거듭난 킬라그램이 쇼미더머니6 이후 선보이는 첫 음원으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특유의 유니크한 랩과 친근한 매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킬라그램은 이번 영화 OST를 비롯해 여러 방송과 광고,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하반기 킬라그램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킬라그램이 참여한 영화 <범죄도시> OST 타이틀 ‘Dirty Dog’는 7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실화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키위미디어그룹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