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명곡 중에 명곡이라고 불리는 노래에 도전한 신스틸러 배우 동하! 2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방분 영상에서 배우 동하가 '이승철의 인연'을 열창했다.
제 2의 2PM을 꿈꾸던 JYP의 연습생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던 그는 미방분 영상을 통해 본방송에서 보여 주었던 뻣뻣한 춤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부드러운 음색을 뽐내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어 첫 소절을 들은 김구라는 "잘하네 이 친구도~ 엄살이 심하네!"라고 말하며 동하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노래가 후반부로 진행되자 출연진 모두 동하의 노래에 푹 빠져들어 노래를 감상하는 모습을 보였다.
▶ 잘생긴 얼굴로 연기도 잘해~ 노래도 잘해~



또한 동하의 열창에 눈을 감고 노래를 감상하는 강하늘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 동하의 감미로운 노래, 미방분 영상으로 만나지 못했더라면 아쉽지 않았을까?
한편 이날 방송된 “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에는 미담 머신 강하늘, 괴물 조연 동하, 예능 신 버즈 민경훈, 한류 브라더 씨엔블루 정용화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
☞ <라디오스타> 더 많은 미방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