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파수꾼> 파국 VS 해피엔딩, 그 결말은? 마지막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2017-07-11 16:3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파수꾼>의 마지막 이야기는 파국일까. 아니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결말일까.


11일(화)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의 최종회가 방송된다. 충격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배우들의 구멍 없는 열연, 스릴 넘치는 연출 등이 다채롭게 어우러지며 매주 월, 화요일 밤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파수꾼>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이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가족을, 이로 인해 평범한 일상을 잃은 사람들의 모임이다. 각자의 복수를 위해 모인 이들은 같은 아픔과 상처를 공유하며, 결국 함께 모든 비극의 원흉이었던 검사장 윤승로(최무성 분)의 죄를 세상에 알렸다. 그러나 아직 모든 것이 끝난 게 아니었다. 조수지(이시영 분)의 딸을 옥상에서 밀어 죽인 범인 윤시완(박솔로몬 분)의 사이코패스적인 범행이 마지막 긴장감을 높인 것이다.

윤시완은 이순애(김선영 분)의 모성애를 이용해 조수지를 죽이려 했다. 이순애에게 딸의 목숨과 조수지 중 선택을 하라며 협박을 했다. 그리고 윤시완의 본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조수지는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이순애의 총에 맞았다. 조수지의 희생이 불러온 충격적 엔딩은 <파수꾼> 최종회를 향한 관심을 치솟게 했다.


이런 가운데 <파수꾼> 제작진은 11일 최종회를 앞두고 마지막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총성이 울렸던 그 장소에 조수지, 이순애, 그리고 장도한(김영광 분)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바닥에 쓰러져 있는 조수지다. 그녀를 안고 있는 이순애는 넋이 나간듯한 모습. 장도한 역시 조수지를 부축하고 있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연이어 조수지와 이순애의 긴박한 표정이, 장도한의 분노 가득한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심상치 않은 이들의 모습이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윤시완의 소름 돋는 악행은 끝나지 않은 듯하다. 과연 조수지와 장도한은 윤시완을 막고 이순애의 딸을 구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을 끝내고 그토록 바랐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최종회의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늘 예측을 뛰어넘는 <파수꾼>의 이야기 전개다. 때문에 최종회 반전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 역시 증폭되고 있는 상황. 그 반전이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것일지, 아니면 파국으로 치닫는 결말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파수꾼> 제작진은 “이시영-김영광 두 배우의 열연이 <파수꾼> 마지막 회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두 배우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장면을 만들어냈다. 끝까지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의 마지막 이야기는 11일(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iMBC 인턴기자 조은솔 | 사진제공 갤러리나인, 해피글로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