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다크 나이트>가 7월 13일 재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크 나이트>는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의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절대 악 ‘조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 블록버스터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웅 배트맨의 비장하고 결연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폐허가 된 도시 속 타오르는 불꽃은 배트맨의 영원한 숙적 조커와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을 예고, 재개봉을 기다려왔던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하고 있다. 여기에,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크리스토퍼 놀란이 선보였던 새로운 차원의 블록버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게리 올드만, 매기 질렌할, 아론 에크하트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만큼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미치광이 무법자 조커의 소름끼치는 등장과 함께 위험에 처한 도시를 구하려는 배트맨의 스펙터클한 활약상은 블록버스터가 제공할 수 있는 극강의 스케일과 비주얼을 선사하며 관람 욕구를 한껏 부추긴다.
또, 절대 악 조커와의 대결을 통해 고뇌하는 배트맨의 모습은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한 작품답게 볼거리 뿐 아니라, 선과 악을 뛰어넘는 철학적이고 본질적인 고민까지 안겨주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재개봉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히어로 마스터피스 <다크 나이트>는 오는 7월 13일, CGV 단독 개봉한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제공 안다미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