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발매되는 ‘부르지마’는 최근 일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업텐션 멤버(환희, 선율, 고결, 샤오)가 참여했으며, 지난 16일 녹음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르지마’는 락 사운드를 바탕으로 빈티지한 업라이트 피아노 위에 현대적인 신스(synthesizer:신시사이저)의 느낌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후렴에서는 해방감을 주는 듯한 세련된 신스와 묵직한 리듬이 곡의 에너지를 더하며, 브릿팝(brit-pop) 감성의 기타는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몸을 가진 락지의 자아성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다. 여시의 애정과잉에서 벗어나고픈 좀비개구리 락지의 애환을 표현한 가사도 인상적이다.
그간 <텔레몬스터> OST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인피니트, 비투비, 레드벨벳 등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주제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텔레몬스터>는 현재 서울랜드 캐릭터 플라워페스티벌에서 포포던지기 체험부스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여름방학에는 킨텍스 어린이 체험전을 통해 어린이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MBC 창작애니메이션 <텔레몬스터>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