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낭만적인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커플들을 위해 <우리 결혼했어요>가 검증한 최고의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매해 겨울 추억 쌓기로 바빴던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들이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장소들은 어디였을까.

#1 스키장
겨울엔 역시 하얀 눈! 흰 눈 속에서 자연 보정도 되는 데다가 스키 아이템들도 매력을 배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최근 새 커플로 합류한 공명은 S자 코스를 활강하다 마주치는 순간을 "영화같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스키를 탈 줄 모른다면 서로 가르쳐주며 의지하는 재미가 추가될 수도.


#2 눈썰매장
스키장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눈썰매장을 추천한다.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갈 수 있지만 의외의 스릴도 맛보게 된다. 또 본인이 탈 썰매를 끌고 올라갔다가 눈발을 휘날리며 하강하다보면 어느새 동심으로 돌아간 서로를 발견할 수 있다.

#3 스노우파크
실내에 마련된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며 에릭남-솔라 커플처럼 둘만의 동계올림픽을 열어보는 건 어떨까. 멀리 이동하지 않고 야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불꽃 튀는 겨울 스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4 낚시
혼자 즐기는 취미로만 생각됐던 낚시가 함께 하는 이벤트로 탈바꿈된 커플도 있다. 송재림은 평소 취미인 낚시를 알려주기도 하고, 낚싯줄에 깜짝 선물을 거는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여기에 직접 잡은 고기로 음식까지 해먹으면 낚시 데이트의 완성!

#5 스파
따뜻한 물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만 마련되어 있다면 더할 나위가 없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될 최고의 장소로 스파를 추천한다. 날이 추우면 추울수록 야외 스파는 더욱 꿀같은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황다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