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의 성소가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를 맞이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의 비밀이야’ 팀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식 황금손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와 걸그룹 우주소녀의 성소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합동 방송을 준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날 성소는 김영만과 유민주의 파티 작품 만들기에 나서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방송이 시작되자 가장 먼저 김영만이 나서 시청자들에게 종이접기를 알려주었다. 특히 김영만은 현장에 있는 시청자들에게 색종이와 가위, 풀을 나눠주고 단체 종이접기 교실을 열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 다음으로 시청자 몰이에 나선 출연자는 ‘염소누나’ 유민주. 유민주는 현장에 있는 시청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디저트 만들기에 나서는가 하면 즉석으로 완성된 달콤한 디저트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성소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은 1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