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500회를 맞아 스페셜영상이 공개됐다.
'어쩌다 500회'라는 특집 제목처럼 시청자들에게 천천히 스며들던 <라디오스타>가 어느새 10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수요일 밤 예능의 자리를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간 <라디오스타>를 거쳐간 스타들을 셀 수 없는 것은 물론이고 <라디오스타>를 통해 재발견되거나 예능감을 자랑해 제2의 인생을 살게 된 스타들도 무수히 많다.





9일 공개된 <라디오스타> 스페셜영상에는 이렇듯 방송에서 큰 웃음을 터뜨리며 명장면을 남긴 스타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라디오스타> 공식 치트키 김흥국부터 <라디오스타>가 낳은 딸 박나래까지 모두 시청자들의 기억 속에 강렬하게 남아 있는 순간들이다. 뿐만 아니라 독설로 유명한 4MC가 게스트의 입담과 노래, 개인기 등에 웃다가 지친 모습들이 공통적으로 확인돼 눈길을 끈다.
한편, '어쩌다 500회 수요일 밤의 기적' 특집으로 꾸며지는 9일(수)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희철, 이수근, 유세윤, 우승민이 출연해 500회를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 [500회특집①] 흙길에서 꽃길로, 500회 맞은 <라디오스타>가 만들어온 '생존법'
☞ [500회특집③] <라디오스타> 역대 최다 출연 게스트는 누구?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