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럽게 불어 닥친 한파로 인해 비상사태를 맞은 우리의 옷장. 장롱 속 깊숙이 잠자고 있었던 겨울 아이템들이 빛을 볼 시간이 왔다.
서늘한 가을바람과 매서운 겨울바람이 오가는 11월, 옷 고민에 푹 빠져 사는 여성들이 부담 없이 초이스 할 수 있는 스트릿 패션 아이템은 무엇일까?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속 여자 연예인들의 초겨울 or 늦겨울 패션을 통해 혼란스러운 코디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육성재의 로맨틱함이 폭발했던 이벤트 데이. 이 장면에서 조이는 파스텔 핑크톤의 코트를 코디해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살렸다. 남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파스텔톤 롱 코트는 솔로들의 커플을 부르는 초겨울 머스트 헤브 아이템!

조세호-차오루 커플의 두근두근 첫 만남. 이 장면에서 차오루는 늦겨울의 매서운 칼바람을 막아줄 무적의 아이템 무스탕을 코디했다. 무스탕은 세련된 느낌은 물론이고, 따뜻함까지 더한 아이템으로 패션과 보온성 둘 다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다.

힙합부부로 변신한 오민석-강예원 커플. 이 장면에서 강예원은 오버핏의 블랙 라이더 자켓을 코디했다. 팬츠와 코디하냐, 스커트와 코디하냐에 따라 전혀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마성의 아이템 라이더 자켓은 시크함과 도회적인 느낌이 드는 멋쟁이의 기본 아이템 중 하나이다.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