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의 프로그램과 브랜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작, 유통하는 MBC 브랜드스토어가 10월 27일(목)부터 온라인몰 ‘텐바이텐’을 통해 드라마 〈W(더블유)〉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W(더블유)〉 상품들은 엽서, L홀더파일, 노트, 포스터 등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 ‘〈W(더블유)〉를 보내는 우리의 자세’라는 부제 아래 9월 2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된 〈W(더블유)〉 촬영소품 및 일러스트 전시회 기간 동안 상암MBC 1층 MBC 브랜드스토어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었다.
MBC브랜드스토어는 이번 온라인 판매에서 위 4가지 상품들 외에 특별히 ‘〈W(더블유)〉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W(더블유)〉 기프트 세트’는 〈W(더블유)〉 상품들 중 엽서, L홀더파일, 노트 등 세 가지 상품들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것으로써,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특별 제작된 〈W(더블유)〉 박스 케이스와 쇼핑백을 제공받으며, 동시에 드라마 〈W(더블유)〉의 남녀주인공인 강철과 오연주의 명함을 받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판매 상품들의 가격은 엽서 각 5,000원, L홀더파일 각 1,500원, 노트 각 9,900원, 포스터 각 6,000원이며, 한정판 ‘〈W(더블유)〉 기프트 세트’는 특별 제안가 50,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