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 설정값, 아직도 〈W(더블유)〉 기억하는 거 맞죠?’
이종석-한효주가 열연을 펼쳐 큰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의 인기가 출판 시장까지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14일 인기리에 막을 내린 〈W(더블유)〉는 지난 5일 드라마 속 명장면과 명대사를 담은 포토 에세이를 발간했다.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 〈W(더블유)〉 포토 에세이는 예약 판매만으로 베스트셀러 10위에 안착하며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W(더블유)〉 포토 에세이는 드라마 속 스토리 라인을 따라 화제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담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메이킹 포토와 고퀄리티 포토엽서 8매가 부록으로 포함 돼 있는 등 양질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W(더블유)〉 애청자들에게는 정대윤 감독의 연출로 탄생한 드라마 속 고퀄리티 명장면과 상상력의 끝판왕을 자랑하는 송재정 작가의 치밀한 명대사들을 중심으로 핵심 내용을 집중적으로 복습 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W(더블유)〉 포토 에세이는 양장본 형식으로 제작돼 보관에 용이 할 뿐만 아니라, 300페이지라는 상당한 양을 담고 있음에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제작진 측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인 만큼 드라마 애청자 분들을 위해 포토 에세이 형식으로 발간하게 됐다. 쉽게 가시지 않는 여운을 달래드릴 수 있는 좋은 선물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W(더블유)〉 포토 에세이는 지난 5일부터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초록뱀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