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쁨하니♥섹시설현♥큐티쯔위
8일(토) 오후 7시 상암문화광장에는 〈2016 DMC페스티벌〉의 여덟 번째 행사인 <코리안 뮤직 웨이브>가 펼쳐졌다. 한류를 이끄는 K-POP스타들이 모두 모인 이 무대는 〈2016 DMC페스티벌〉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코리안 뮤직 웨이브>에서는 아이돌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아이돌 미녀 삼대장'의 원더걸스 메들리였다. EXID의 하니와 A.O.A의 설현, 트와이스의 쯔위가 함께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완벽하게 저격했다. 그들의 무대를 고화질 포토로 자세히 만나보자.


오늘도 여전히 '예쁨'이 넘치는 하니


설현의 사랑의 총알 맞으신 분 살아계세요?


러블리 대명사 쯔위 오늘도 큐티 이상 무!
한편, 〈2016 DMC 페스티벌〉은 개막공연 ‘축제의 서막’을 시작으로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 ‘레전드 토토가’, ‘나는가수다 전설의 귀환’,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뮤콘 개막특집 AMN 빅 콘서트’, 7일(금) ‘라디오 DJ콘서트 Stand By Me’, 8일(토) ‘코리안 뮤직 웨이브’, 9일(일) ‘DMC Rock Festival’, 10일(월) ‘서울시립교향악단 가을 판타지아’, 11일(화) ‘젊음의 축제 상암에서 놀자!’까지 11일 동안 매일 저녁 상암문화광장에서 열린다.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