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 몸이 들썩들썩!’
4일(화) 방송된 iMBC <해요TV>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는 1년 6개월 만에 신곡 ’두둠칫’로 국내 활동을 시작한 상큼 발랄한 걸그룹 크레용팝이 출연했다.
크레용팝은 오랜만에 인사를 전한 만큼 크레용팝을 기다린 한·중 팬들이 보내온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고, 질문지 뽑기를 통해 팬들이 요청한 미션을 즉석에서 수행하는 등 팬들과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감정이 담은 표정 따라하기에 나선 크레용팝 멤버들은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활약했던 웨이의 표정 연기를 따라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 팬들의 실시간 투표를 통해 진행된 노래방 대결에서 크레용팝은 두 팀으로 나눠 ‘스트레스를 풀어줄 신나는 노래’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크레용팝의 노래 ‘어이’, ‘빠빠빠’를 안무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였다.


노래방 대결에서 아쉽게 패한 웨이와 엘린 팀은 열정적인 엽기 댄스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크레용팝은 SNS용 알림음 만들기과 랜덤 플레이 댄스, 신곡 ’두둠칫’ 라이브 무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했다.
‘박소현의 아이돌 TV’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중국 한류 모바일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앱, 실시간 인터넷방송 앱 ‘ME(엠이)’를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 된다. 매주 화요일 밤 9시부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 <해요!>APP 다운받으러 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