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스페셜 부부, 시청자가 찬성합니다!’
10일(토)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로, 스페셜 부부 양세찬과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나래는 <우리 결혼했어요> 추석특집을 맞아 짝사랑남인 양세찬과 ‘짝썸 커플’을 이룰 예정이다. 스페셜 부부로 확정된 두 사람은 잠옷 차림의 한이불 오프닝으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예사롭지 않은 시작을 알렸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이미 서로에게 익숙해진 오래된 부부처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가 하면, 보면 볼수록 정감 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양세찬과의 커플이 되며 소원을 이룬 박나래는 연신 사심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여보~”라고 다정하게 불렀고, 이 모습을 본 양세찬은 “무슨 여보야”라며 회피한 것. 이에 박나래는 “은근히 좋아한다”라며 행복한 표정으로 아침을 맞이했다는 전언.
또한 박나래는 직접 부엌에서 요리를 해 아침상을 차렸고, 이에 양세찬은 “누나 먹여줄게”라며 숟가락 가득 사랑을 담아 박나래에게 건네며 아침부터 묘한 분위기를 발산했다고.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인기드라마 〈W(더블유)〉의 이종석과 한효주로 빙의, 개그 커플답게 상황극을 펼치며 미친 존재감을 뽐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모두가 바란 해피엔딩의 당사자 양세찬-박나래, 스페셜 부부 탄생 현장은 1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