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600만부 판매고를 올린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화제작 <아이 엠 어 히어로>가 오는 9월 22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는 원인불명의 ‘ZQN’ 바이러스로 사람이 사람을 물어뜯는 기이한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통제불능 상황 속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이들의 숨막히는 생존기를 그린 작품.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로 불리는 시체스 카탈로니아 국제영화제,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일찌감치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제34회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는 은까마귀상을 수상한 <서울역>을 제치고 만장일치로 최우수작품상인 황금까마귀상을 수상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일본 전역에 퍼진 ‘ZQN’ 바이러스에 감염된 순간을 담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감염자에게 물리는 순간 급속도로 퍼지는 ‘ZNQ’ 바이러스를 순간 포착한 티저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충격적 사건을 예고하고 있다. 리얼한 묘사로 명성이 높았던 원작의 ‘ZQN’ 감염자들을 영화 <아이 엠 어 히어로>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구현해냈을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더해 ‘인간을 물어뜯어라’는 카피는 인간을 공격하는 원인불명의 ‘ZQN’ 바이러스가 앞으로 어떤 일을 불러올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영화사빅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