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결>은 변두리 취준생 풍호가 형의 복수를 위해 냉혹한 CEO 재희의 살벌한 현피 게임에 뛰어드는 내용으로 <베테랑>, <검사외전>에 이어 모순된 사회에 통쾌한 복수를 날리는 사이다 소재와 오랜만에 한국영화에서 선보이는 액션 장르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
캐릭터 예고편이 첫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다. “간만에 한국액션영화! 유쾌하고 통쾌할 것 같다. (창작공)”, “여름에 시원시원한 액션 기대되네요. (미친더위)” 처럼 더운 여름 시원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과 “이주승 연기는 믿고 보는 대세배우 (공개발짱)”, “오지호 악역 연기라니 완전 의외 (Junhee)” 등 배우들에 대한 응원까지 넘치고 있다. 캐릭터 예고편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 <대결>은 액션 충만 4종 스틸을 오늘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액션 충만 4종 스틸에서는 형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풍호 역 이주승의 악에 찬 눈빛과 악역으로 변신한 오지호의 매서운 눈빛으로 영화 속 스릴감 넘치는 액션을 기대케 할 뿐 아니라, 이정진의 발차기 한방으로 속 시원한 액션은 물론 큰 웃음을 담당할 신정근의 코믹 액션까지 기대케 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시킨다.


N포세대, 달관세대로 불리는 2016년 취준생의 통쾌한 역전극을 보여줄 영화 <대결>은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에 이어 액션 충만 4종 스틸까지 차례로 공개하며 오는 9월 필수관람 영화로 떠오르며 본격 행보를 걷고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메가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