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소(所所)한 그곳] 애틋함 가득! 쀼 커플의 '추억 데이트' 장소는 어디?

기사입력2016-05-11 14: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

"조이&육성재의 놀이공원 데이트 코스, 여긴 어디?"


누가: '쀼 커플' 조이와 육성재가
언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319회 속

어디서: 월미도 테마파크에서
무엇을: 추억을 가득 만들며 애틋한 데이트를 펼쳤다.



"오빠, 사랑해!" 지난 5월 7일(토)을 마지막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쀼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육성재와 조이가 아쉽게 하차했다. 이들의 하차 소식이 전해진 것은 지난 4월 말. 갑작스러운 소식에 아쉬움이 더 컸던 탓인지, 이들의 데이트는 매 순간마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그동안 풋풋한 소년 소녀같은 매력을 발산하면서 귀여운 애정을 드러내왔던 쀼 커플. 수줍은 고백조차 쉽게 내뱉지 뭇했던 이들은 특히 놀이공원 데이트에서 전에 없던 깜짝 고백을 하기도 하면서 눈길을 모았다. 그렇다면 조이와 육성재의 애틋함이 가득했던 추억 데이트 속 장소는 과연 어디였을까?



가끔은 이런 데이트 어때요?
월미도 테마파크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월미문화로 81
입장료: 선택할인권 14,000원 / 자유이용권 30,000원
어떤 곳?: 왜 우리는 지금 만난 걸까?

사랑은 시간이 더해지면서 더 깊어진다고들 하지만, 아무래도 우리 커플에게 '풋풋한 매력'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가끔은 소년소녀로 빙의해 놀이공원 데이트를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

<우결> 속 스쿨룩을 입고 월미도 테마파크를 찾은 육성재와 조이의 데이트는 초심이 가득했다. 인천 앞바다에서 불어오는 짠내 가득한 바람을 맞이하면서 두근두근한 놀이기구를 타면, 어느새 잠자던 동심이 샘솟으며 일상의 심드렁한 마음들이 거짓말처럼 날아간다.

낮부터 해가 지는 시간까지 마냥 테마파크를 즐겨도 좋고, 감색 일몰이 떨어지는 시간에는 주변 벤치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면 그림같은 풍경이 저절로 로맨스를 더해준다. 즐길거리가 가득한 데이트 코스는 일기장 한 페이지로는 도저히 설명이 불가능할 것 같은 특별한 추억들을 가득 선사할 것이다.

기분 좋은 설렘과 동심을 가득 느끼고 싶은 나들이&데이트 코스를 찾는다면? 힐링하고 싶은 도시인들, 분위기 좋은 만남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 가족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고 싶다면 추천!


☞ MBC 속 장소, [소소(所所)한 그곳] 더 많은 장소는 어디?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