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이야말로 진짜 힐링 방송?’
3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이경규가 꽃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강아지, 붕어, 말과 함께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 이경규는 이번 녹화에서 생명의 존엄성 완결판으로 볼 수 있는 ‘꽃방’을 선보인다.
이번에도 역시 세트장이 아닌 일산 MBC 녹화장 옆 호수공원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경규는 활짝 피어있는 꽃들을 감상하며 시청자들에게 직접 꽃을 소개하는 꽃 가이드로 나섰다.

이경규는 “요즘 젊은이들이 자극적인 방송에 현혹되고 스마트폰에 몰입하는 바람에 주변의 꽃을 볼 여유가 없고, 당연히 꽃의 아름다움도 모른다”고 일침을 놓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크게 공감하며 “이 방송이야말로 진짜 힐링 방송”이라며 극찬했다.
공원을 둘러보며 이경규는 꽃에 대한 전설과 정보를 막힘없이 술술 풀어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고 “일주일동안 꽃만 생각했다!”고 울분을 토해 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생명의 존엄성 완결판인 이경규의 ‘꽃방’과 초호화 가수들의 정체는 30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