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머! <시그널> 속 김혜수 스타일을 완성한 사람?"
4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국내외 톱스타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 출연을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태양은 제시카 알바, 클로이 모레츠, 패리스 힐튼, 김혜수, 소지섭 등 내로라하는 유명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헤어 아티스트다. 이에 태양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흥행 불패 콘텐츠인 ‘헤어 스타일링’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생방송이 시작되자 태양은 스태프들을 불러 즉석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하면, CD 하나로 본인의 얼굴형을 알 수 있는 팁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태양은 최근 종영된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 속 김혜수 단발 컷을 언급하며, "직접 스타일링한 헤어"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등장한 헤어 모델에게 김혜수 단발 컷을 시연하는 등 드라마 속 김혜수의 헤어스타일 연출과 관련된 비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톱스타 스타일링의 자존심, 태양의 헤어 스타일링은 2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