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곽시양, 재롱부리다 펀치 맞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이 김소연 앞에서 애교를 부리다 펀치를 맞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맑은 표정으로 귀염 매력을 발산중인 곽시양은 이내 방어 자세를 취하는 ‘반전’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5일(금)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측은 김소연-곽시양의 반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연-곽시양은 신나게 댄스를 즐기고 있지만, 이내 심각한 모습으로 ‘불꽃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김소연은 격렬하게 주먹을 휘두르고 있으며, 곽시양은 가리기에 급급하다.
늘 달달한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던 김소연-곽시양이 그 동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날카로운 신경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김소연은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작전 공작원으로 출연한 만큼 남다른 잽(상대를 향해 주먹을 쥐고 팔을 뻗는 것) 실력을 보여주며 남편 곽시양을 놀라게 했다. 날카로운 김소연의 주먹에 곽시양은 당황했고, 주먹 한 번 날리지 못하고 얼굴을 가리기에 바빴다는 후문이다.
‘시소 커플’ 김소연-곽시양의 숨막히는 권투 대결은 26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