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도영이 이소연의 진심을 알게 되었다.
16일(수) 방송된 MBC 일일특별기획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연출 고동선, 박상훈)> 27회에서는 서경(이소연)이 성준(서도영)에게 진형(강은탁)을 향한 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성준은 서경과 저녁 식사를 하면서 그녀에게 궁금했던 점에 관해 물었다. 그는 “하진형 씨하고는 단순히 같이 일하는 사이 맞아요? 하진형 씨 부인이 오해한 거라고 했는데, 다른 느낌을 받아서요”라고 말했다.
이에 서경은 “진형 씨 부인이 오해할만한 일 없었어요”라고 답했다. 성준이 “다행이에요”라고 안도하자, 서경이 “내 마음하고 내 행동하고 다를 순 있잖아요”라고 말해 그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서경은 “마음으로는 사랑하지만, 말로든 행동으로든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 수 있잖아요. 내 마음, 진형 씨한테 얘기한 건 며칠 안 돼요”라고 고백했다. 이에 당황한 성준은 “내가 서경 씨 마음까진 읽진 못했나 봐요”라고 답했다.
성준이 “축하해요”라며 서경과 건배를 했지만, 씁쓸한 미소를 감추지는 못했다.
한편 MBC 일일특별기획 <아름다운 당신>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에 대한 드라마다. 매주 월~금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