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해요TV] 김소정, <라디오스타>서 선보인 'SO HOT' 부르며 '요염 바니걸'

기사입력2015-11-18 14:2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김소정이 바니걸로 변신했다.

17일(화) 방송된 iMBC '해요TV'에서는 '슈퍼스타K' 2 출신의 가수 김소정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 숨은 가창력 등을 거침없이 펼쳐 보였다.

MBC 16기 공채 개그맨 최군과의 '밀착토크'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김소정은 지난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선보여 화제가 됐던 원더걸스의 'SO HOT'의 라이브와 댄스를 이날 '해요TV' 방송에서 MC 최군과의 콜라보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호피무늬 오프 숄더 원피스를 입은 김소정은 특유의 앳된 짧은 단발머리 위에 블랙 시스루 바니 헤어밴드를 착용한 후 요염한 포즈와 댄스 동작으로 'SO HOT'을 소화해 시청자들의 감탄과 극찬을 받았다.


'해요!' 앱을 통해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어쩔~ 귀여워 죽겠네.", "바니걸 김소정, 집에 두고 싶다.", "SO HOT! SO CUTE!",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바니걸로 변신한 김소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해요TV-시즌2' 스타와의 밀착토크 방송은 <복면가왕> 출연 가수 '은가은'을 비롯하여 <언프리티랩스타2>의 미녀 랩퍼 '키썸' 등 화제의 스타들이 출연해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밤 8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가 만든 '해요TV'는 실시간 참여형 모바일 방송으로, MBC의 방송 프로그램과 스타들의 개인방송을 모바일로 생중계 하고, 투표와 채팅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는 한편, 단지 휴대폰을 손으로 흔드는 동작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방송이다.

이어지는 '해요TV' 방송은 19일(목) 밤 8시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길거리 오디션 '위태한 탄생'을 홍대 인근 노래방에서 약 2시간 가량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해요TV' 김소정 출연분의 전체 영상을 감상하기 원한다면 온라인 마켓에서 모바일 앱 '해요!'를 검색해 다운받으면 된다.

☞ <해요!> 안드로이드폰 다운받으러 가기
☞ <해요!> 애플폰 다운받으러 가기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