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를 골라 보는 재미가 있다!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걸그룹의 레전드, 소녀시대의 컴백무대가 세 가지 버전으로 꾸며졌다.
첫번째 무대는 70년대 클럽을 연상시키는 복고 무대 '쇼걸스(Show Girls)'. 정규 5집 앨범의 수록곡인 '쇼걸스' 무대를 위해 소녀시대 멤버들은 복고 느낌의 반짝이 의상과 헤어스타일, 그리고 유혹적인 쇼걸을 연상시키는 검은 망사 아이템을 착용하고 화려한 댄스를 펼쳤다.
두번째 무대는 5집의 타이틀곡 카리스마 넘치는 '유 띵크(You Think)'. 여전사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의상과 파워풀한 댄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유 띵크'는 앞선 '쇼걸' 무대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선보인다.
같은 그룹의 무대가 정말 맞나? 싶을 정도로 180도 다른 세번째 무대는 다름 아닌 정규 5집의 더블 타이틀곡 '라이온하트(Lion Heart)'. 하얀 드레스를 입고 청순미를 뽐내는 여덟 명의 미녀들은 앞서 강렬했던 두 무대와 달리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소녀시대, 3색 매력의 화려한 컴백 '쇼걸스+유띵크+라이온하트' - 텐아시아
소녀시대, '청순-섹시-귀여움' 3색 매력 발산 '화려한 컴백' - 스포츠조선
소녀시대, 뮤지컬 연상케하는 부대부터 섹시-큐트까지 ‘최고’ - MBN
소녀시대, 카리스마→섹시→큐티 '3단 변신' - 더팩트
소녀시대, 화려함에 청순 카리스마까지...팔색조 매력 ‘물씬’ - 스타N
소녀시대, 넘사벽 퍼포먼스 ‘수식어는 필요 없다’ - TV리포트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