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싫어하시는 분은 없죠?”
18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매주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잡는 김구라의 방송에서는 이번 주 주제를 ‘커피’로 정했다.
김구라는 “다 끊어도 커피는 못 끊는다”고 말할 정도로,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며, 커피에 대한 애정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구라는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며 ‘커피’ 콘텐츠로 1위를 노린다고 선언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구라 다방’을 오픈 해, 국내 1호 큐그레이더(원두 감별사) 커피 전문가와 프랜차이즈 커피 선호가 김새롬, 다방 커피 선호가 김흥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구라는 커피 전문가와 함께 커피의 기원부터 역사 속 커피 애호가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핸드 드립 · 프렌치 프레스 등의 커피 추출 방식으로 만든 다양한 커피를 마셔보는 기회도 가졌다.
특히, 김구라와 김흥국의 콤비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둘은 방송 내내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특급 케미를 폭발시킨 것.
1위를 노리는 김구라의 ‘커피’ 콘텐츠 방송과 김구라, 김흥국의 특급 콤비는 7월 1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