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은결이 성공률 100%의 고백 마술을 공개했다.
27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 김구라, 이은결, 예정화, 씨스타 다솜이 출연해 인터넷 생방송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소까지 옮기며 후반전을 준비한 이은결은 ‘영화 마술’에 이어 ‘연애 마술’까지 다양한 소재의 마술쇼를 준비해 시선을 모았다.
이은결은 고백 마술에서 가장 중요한 ‘반지가 나오는 기술’을 설명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잘 보라며 주의를 끌었다. 이어 “(라이터가) 너무 작아서 안 보이세요?”라고 묻더니 순식간에 특대 사이즈의 라이터로 변신시켰다. 뒤이어 자신의 센스있는 마술(?)에 만족한 듯 “참 깨알같다”라며 뿌듯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라이터 뒤에서 반지가 나오는 트릭을 설명하던 이은결은 “마지막이 가장 중요하다”며 다시 한 번 시선을 모았다. 이어 “(반지)이걸 보이면서 한 마디를 건네는 거다”라고 운을 뗀 후, 비장한 표정으로 “한 번만 안아보자!”라며 영화<아저씨>의 원빈의 대사를 따라했다. 뒤이어 민망한 듯 웃는 이은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