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종! 드디어 연애 현장이 포착됐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화정일보]의 iMBC입니다.
사역원의 종3품 부정(副正)직에 있는 강주선(조성하) 대감의 아들 강인우(한주완) 도령과 광해(차승원)의 누이 정명공주(이연희)의 시장데이트가 포착돼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용인 드라미아에 위치한 도성 안 시장길에서 다정하게 손을 맞잡은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당시 정명공주는 타인의 이목을 피하기 위해 남장까지 감행, 두 사람의 이번 만남이 '비밀 데이트'가 아닌지 시청자들의 주목이 모이고 있습니다.

정명공주는 최근 강인우 도령 외에도 명문 홍씨 집안의 장자인 ‘홍주원’ 도령과도 열애설 의혹이 번졌는데요, 이번에 포착된 두 사람의 시장 데이트가 과연 공주를 둘러싼 열애설에 종지부를 찍을 것인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두 사람의 사랑에도 난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바로 강인우와 홍주원 도령이 어린시절부터 절친이었던 것으로 드러나면서 과연 두 사람이 정명공주를 사이에 둔 채 어떤 관계를 이어나갈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에 포착된 강인우 도령과 정명공주는 매주 월, 화요일 <화정>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열애설이 번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상 긴급 보도의 iMBC였습니다.
“알콩달콩! 과연 두 사람의 행보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 MBC <화정> 특별 공개! '화정일보' 현장포착 영상은 여기로!
iMBC연예 연예뉴스팀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