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실시간 헤어살롱, 이래도 되나요?”
5월 2일(토)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회분에서 강균성이 실시간 ‘헤어 살롱’을 오픈,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균성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단발’ 헤어스타일에, 대머리 가발부터 영구 가발, 바람머리 가발 등을 이용하는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풍성한 단발머리를 하나로 묶고 나서야 겨우 대머리 가발 안착에 성공한 강균성은 이어 머리 중간에 땜빵이 선명하게 새겨진 ‘영구 가발’을 비롯해 촌스러운 ‘1대1 가르마 가발’까지 착착 바꿔 쓰며 ‘변신 귀재’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어 그는 ‘가발 체인지쇼’에 보내주는 시청자들의 호응에 용기백배한 강균성은 자신의 헤어디자이너들을 직접 현장에 투입, 컬링 아이론(curling iron)과 헤어롤 등 각종 헤어미용장비들로 2단계 변신을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강균성은 상상을 뛰어넘는 특유의 4차원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녹화 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스스로 ‘단발 균성’을 변신시키는 등 톡톡 튀는 신선한 아이디어를 펼쳐낸 강균성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5일 첫 방송에서 백종원-김구라-AOA 초아-강균성-예정화 등 <마이 리틀 텔레비전> 5인방이 시청자들과 쉼 없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2회분은 5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본 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