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은 천사니까"
10일에 방송된 MBC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수중 스킨십'으로 달달한 사이를 과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재림-김소은 커플은 터키의 한 수영장에서 끈적한 애정행각을 선보이며 둘의 애정을 확인했고, 송재림은 물만난 고기처럼 온천에서 수영을 즐기며, 장난스럽게 김소은의 옆으로 다가갔다.
그런데 물에 젖은 송재림의 모습이 흡사 죠스 같아서 김소은은 화들짝 놀라며 뒷걸음질 쳤고, 그럴 수록 송재림은 옆에서 더욱 재롱을 피우며 장난기 가득한 행동을 보였다.
그러자 김소은은 갑자기 "아! 생각났다.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라며, "예전 드라마 찍을 때 보아랑 키스했었잖아!"라고 얘기해 송재림을 당황케 했고, 송재림은 아무 것도 모른다는 듯 시치미를 뚝 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소은은 "난 하늘이 좋아"라고 이야기 하자, 송재림은 "왠지 알아? 당신은 천사니까!"라며 닭살멘트를 선보였다.
공식 19금 커플인 송재림-김소은의 달달한 애정행각이 계속 이어지는 MBC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