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이슈를 놓치셨다구요? 걱정마세요! iMBC에서 이슈를 놓친 당신을 위해 [화제의 1분]만 모았어요~!
직장에서, 학교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보지못한 프로그램 이야기가 나올 때, 슬프시죠?
이젠 어깨를 펴고 자신있게 "나도 그거 봤어!"하고 소리쳐보세요. 물론 꼬리가 길면 잡힌다는 건 잊지 마시구요~
[금주의 예능 이슈키워드]
1. <무한도전> 슈, '엄마에서 소녀로' 감동의 눈물
2. <무한도전> 이본, 무대 눈물 "그리웠어!"
3. <무한도전> 김현정 '다 돌려놔' 떼창
무서운 '토.토'가'의 인기! 3관왕을 거머쥔 뜨거운 열기의 현장으로 렛츠고!
"왜? 무슨 일인데?"
한 순간도 잊고 싶지 않은 무대 위에서의 시간!
27일(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특집에서는 90년대 걸그룹의 독보적인 요정이었던 그룹 SES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날 슈와 바다는 감동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엄마에서, 솔로에서 다시 만난 SES! 오늘의 추억은 가수만이 아니라 팬들에게까지 평생 가슴에 남겠죠?"
"왜? 무슨 일인데?"
이본도 울었다!
27일(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특집에서는 오랜만에 다시 무대 위에 선 이본이 눈물을 멈추지 못하면서 눈길을 모았다.
"이본의 눈물, 그 시절을 함께했던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죠?"
"왜? 무슨 일인데?"
이게 하이라이트죠!
27일(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특집에서는 파워풀한 디바, 김현정이 방부제 외모와 동시에 녹슬지 않은 노래실력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을 추억으로 이끌었다!
"다 돌려놔~~았다! 역시 김현정! 속이 뻥 뚫리네!"
iMBC에서 주말동안 이슈를 놓친 당신을 위해 [화제의 1분]!
앞으로 매주 차기자와 함께 화제의 예능/드라마와 만나요!
iMBC연예 차연송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