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데블스 플랜2' 준우승 윤소희 "'브레인 아카데미', 부담 있었지만"

기사입력2025-05-29 11:27
'데블스 플랜' 시리즈에서 활약한 출연자들이 '브레인 아카데미' 출연 소감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브레인 아카데미'(연출 문영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와 서혜승 CP, 문영석 PD가 참석했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전현무X하석진X이상엽X윤소희X황제성X궤도가 한 팀이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맞히며 '지식 메달' 획득에 도전하는 지식 충전 퀴즈쇼다.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선보이며, 이 과정에서 '전현무와 브레인 패밀리' 6인은 찐친 케미 가득한 지식 팀워크로 유익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 우승자이기도 한 하석진. 브레인 예능에 다시 출연해 활약을 펼치는 소감에 대해 "부담은 별로 없다. 대본이 전혀 없고, 미팅할 때 물어봤는데 '예습하고 갈 수 없다'더라. 오늘도 무슨 녹화할지 모른 채로 부딪혀서 함께 브레인스토밍을 하다보니, 부담은 없다"고 설명했다.


'데블스 플랜2' 준우승자인 윤소희도 소감을 전했다. "어떤 문제가 나올지 부담도 있었다. 이 분들과 편하게 문제를 풀면서 틀린 것 같은데요?' 라는 말도 할 수 있을까 걱정이 있었다"면서도 "막상 녹화해보니 다들 편하고 재밌게 해주셔서, 한 번 녹화하고 나서는 '방송하면서 이렇게 편한 녹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고 이야기했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