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브레인 아카데미'(연출 문영석)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전현무, 하석진, 이상엽, 윤소희, 황제성, 궤도와 서혜승 CP, 문영석 PD가 참석했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전현무X하석진X이상엽X윤소희X황제성X궤도가 한 팀이 되어 대한민국 최고의 석학들이 출제하는 고품격 퀴즈를 맞히며 '지식 메달' 획득에 도전하는 지식 충전 퀴즈쇼다. 매주 한 분야를 대표하는 마스터가 수준 높은 단계별 퀴즈를 선보이며, 이 과정에서 '전현무와 브레인 패밀리' 6인은 찐친 케미 가득한 지식 팀워크로 유익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데블스 플랜' 우승자이기도 한 하석진. 브레인 예능에 다시 출연해 활약을 펼치는 소감에 대해 "부담은 별로 없다. 대본이 전혀 없고, 미팅할 때 물어봤는데 '예습하고 갈 수 없다'더라. 오늘도 무슨 녹화할지 모른 채로 부딪혀서 함께 브레인스토밍을 하다보니, 부담은 없다"고 설명했다.
'데블스 플랜2' 준우승자인 윤소희도 소감을 전했다. "어떤 문제가 나올지 부담도 있었다. 이 분들과 편하게 문제를 풀면서 틀린 것 같은데요?' 라는 말도 할 수 있을까 걱정이 있었다"면서도 "막상 녹화해보니 다들 편하고 재밌게 해주셔서, 한 번 녹화하고 나서는 '방송하면서 이렇게 편한 녹화가 있을까' 싶을 정도였다"고 이야기했다.
'브레인 아카데미'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