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이호선 교수는 자신의 SNS에 "뜨겁고 치열하게 산, 그리고 착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난 이를 추모한다"며 "남겨진 가족을 위해 기도한다. 눈물의 끝에 희망을 기도합니다"고 글을 남겼다.
지난 2월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했던 전 축구선수 강지용은 22일 세상을 떠났다. 전 동료이자 축구선수 구본상이 SNS에 강지용의 부고를 전하며 소식이 알려졌다.
고인은 아내와 함께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해 금전문제로 인한 갈등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이 교수는 강지용 부부에게 부부 상담과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강지용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뒤 JTBC 측은 "고인께 누가 되지 않게 '이혼숙려캠프' 27회부터 30회를 비공개 처리했다"고 밝혔다.
강지용은 지난 2009년 K리그 드래프트에 참가해 포항 스틸러스에 5순위로 지명받으면서 프로 축구선수로 데뷔했다. 이후 부산 아이파크, 부천 FC 1995, 강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에서 선수 생활을 하다 2022년 은퇴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자살 예방 SNS 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