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넷플릭스 투둠에 따르면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6위에 진입했다. 해당 부문에 예능 작품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대환장 기안장'은 2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한국을 비롯해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6개 국가의 톱10에 올랐다. 공개 직후 열띤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이야기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넷플릭스는 이런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점차 기안장에 적응해나가는 기안84, 진, 지예은의 웃음꽃 만발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숙박객들을 바라보는 기안84의 따스한 미소엔 무계획이 계획인 '초보' 주인장에서 자나 깨나 숙박객만 생각하는 '참' 주인장으로 거듭난 애정 어린 변화가 엿보인다. 방탄소년단 진은 기안장에 누구보다 진심이고, 최선을 다해 즐기는 털털한 매력으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했다. 노천 침상에 걸터앉아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기는 진의 편안한 웃음은 기안장에 완벽 적응한 모습. 조금의 불편함마저 즐거운 추억이 되는 기안장의 철학이 흔들리지 않도록 중심을 확실하게 잡아준 '만능직원' 진의 마지막 영업일지에 기대가 더욱 쏠린다. 숙박객의 보트 픽업 서비스를 책임진 막내 선장 지예은의 다이내믹한 활약은 활력을 더했다. 다정한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는 지예은과 숙박객들의 즐거운 한때 역시 훈훈함을 더한다. 과연 '비효율 낭만 감성 전세계 1등' 기안장의 마지막 영업일지는 어떤 이야기들로 채워질지 궁금해진다.
한편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대환장 기안장' 7-9회는 22일 화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