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김소은 "이상민 무심한 플러팅에 심쿵"(돌싱포맨)

기사입력2024-12-10 22:30
이상민이 김소은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2월 1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가 배우 장희진, 김소은, 솔비와 미팅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김소은과 일대 일 데이트를 했다.

이상민은 김소은에게 "왜 저를 선택하셨냐"고 물었고, 김소은은 "전 무심한 플러팅을 좋아한다. 첫째 날 낙엽이 떨어졌는데 무심하게 와서 떼주시는데 심쿵했다"고 고백했다.


이상민은 "여기까지 오는 길이 순탄치 않았다. 첫 번째는 솔비 씨, 두 번째는 희진 씨, 운전하고 도착해서 바로 성훈이가 들어오고. 오늘은 굉장히 순탄하다. 소은 씨가 이렇게 기분 좋게 맞아주셔서. 어쨌든 매칭 룰로 놓고 보자면 그 안에 들어갔다는 거니까 이 상황이 정말 너무 아름답다"면서 미소 지었다.

이상민은 "오늘이 진짜 예쁘다. 취미도 갖고 해서 친구처럼 알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연인처럼 다가가는 건 오버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소은은 "그러다가 잘 될 수도 있는 거니까"라며 이상민에게 여지를 남겼고, 이상민은 미소를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영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