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일리·최시훈 결혼…열애 1년여 만
가수 에일리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결혼한다.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일리와 최시훈이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에일리가 팬들에게 쓴 편지도 대신 전했다. 에일리는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내가 지금의 나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1년 열애 끝에 우리는 내년 4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 데뷔 때부터 지금도 난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에일리언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 은가은·박현호도 결혼, '신랑수업'서 준비과정 공개
공개열애 중인 가수 박현호, 은가은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신랑수업' 측은 "박현호, 은가은이 내년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내년 예정된 결혼식 준비 과정을 '신랑수업'을 통해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이 5세 연상연하 커플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현재 '신랑수업'에서 두 사람의 커플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은가은은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다.
박현호는 지난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트로트 가수 전향 후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 코미디언 성용, 향년 35세 돌연 사망
코미디언 겸 유튜버 성용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35세.
지난 21일 성용이 출연하던 유튜브 채널 '쓰리콤보' 측은 유튜 브 커뮤니티를 통해 "사랑하는 우리 용이가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 전해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성용을 사랑하시는 모든 구독자분들 용이가 좋은 곳으로 갈 수 있게 기도해 주시고, 용이에 대한 지나친 억측들은 삼가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고인이 생전 출연했던 유튜브 채널 '하이픽션', '능력돼지', '욜로코믹스' 측도 잇따라 애도를 표했다.
고인의 빈소는 경기도 안성시 도민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3일 엄수된다.
성용은 김대범소극장, 윤형빈소극장 등에서 활동한 코미디언이자 유튜버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 '성용' 및 '쓰리콤보'에 출연해왔다. 열흘 전인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먹방 콘셉트의 코미디 영상을 올린 것이 마지막이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사진출처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