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장윤정 "'미스트롯' 시리즈, 오래 사랑받은 비결은…"

기사입력2023-12-20 11:32
가수 장윤정이 '미스트롯3' 마스터로 나선 소감과 함께 시리즈가 사랑 받는 비결을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 오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3'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가수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은혁과 박재용 국장, 김하나 PD가 참석했다.

'미스트롯3'은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TV조선의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세번째 시즌이다. 신선한 매력과 넘치는 끼로 무장한 참가 72인의 무대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이날 장윤정은 심사기준을 묻는 질문에 '인성'이라 답했다. "좋은 사람이 합격해야 감사함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 생각한다. 탈락 후에 어떤 모습을 보이는 지, 동료들끼리 어떻게 지내는 지 다 보인다. 그런 분들은 좋은 모습을 항상 보여주시더라"고 말했다.


시리즈가 사랑받는 비결에 대해선 "위로라고 생각한다"며 "어느 순간부터 트롯을 메인 무대에서 볼 수 없는 상황이 되지 않았나. 가수들이 설 수 있는 곳도 없고, 들을 만한 곳도 없었는데 오디션으로 새로운 얼굴을 발굴한다는 거에 대해 많은 사랑보내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신선함도 이야기했다. "우리는 계속 무대에 설 수 있는데, 대중 입장에선 보는 사람들만 보게 되지 않나. 신선한 노래를 들려주니까 너무 놀랐을 거다. 기대감으로 우리 프로그램 사랑해주시는 듯하다"고 말했다.

'미스트롯3'은 오는 2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