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세븐틴 조슈아, 열애설에 트럭 시위 "슈크림처럼 스무스하게 탈퇴" 촉구

기사입력2023-08-11 14:16
그룹 세븐틴(Seventeen) 조슈아가 인플루언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팬들은 그의 탈퇴를 요구하는 트럭 시위를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0일 서울 용산에 있는 하이브 사옥 앞에 조슈아의 팀 탈퇴를 촉구하는 시위 트럭이 등장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조슈아가 인플루언서 A씨와 오랜 기간 만남을 유지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조슈아와 A씨는 '옷장을 공유하는 사이'라는 주장이 나올 정도로 여러 차례 같은 의상과 같은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 SNS 등에 공개하며 '럽스타그램'을 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또한 비슷한 시기,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 올려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의혹도 받고 있다. 며칠간 계속되는 열애 증거와 의혹에도 소속사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는 '묵묵부답'을 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무대응으로 일관하자, 일부 팬들은 트럭 시위에 나섰다. 하이브 사옥 앞에 등장한 시위 트럭에는 '팬들 기만. 직업 정신 전혀 없고 공식 SNS와 콘서트에서도 애정 과시할 거면 탈퇴하라', '조슈아가 초심을 유지할 수 없다면 지하실로 돌아가세요', '플레디스는 조슈아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십시오', 'SNS는 너의 럽스타그램이 아님, 팬을 속이는 사기꾼, 팬의 마음을 짓밟는 실격 아이돌, 팬들의 요구를 직시하십시오', '슈크림처럼 스무스하게 탈퇴하자'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반면 사태가 점점 악화되자 조슈아를 보호하라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이런 상황 속, 플레디스가 침묵을 깨고 입장을 밝히지 주목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