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채수빈·조유리, 환상의 케미…'상큼+발랄' 미소로 청량감 극대화

기사입력2023-05-26 13:38
채수빈과 조유리가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스티 브랜드 립톤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립톤 캠페인' 파트너 채수빈과 조유리의 디지털 CF 영상을 공개했다.

15초와 30초 분량의 두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여름을 연상시키는 시원하고 화사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다양한 디저트와 립톤으로 티타임을 즐기는 채수빈과 조유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 곡 '옐로 서클(YELLOW CIRCLE)'이 배경 음악으로 등장, 두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과 청아한 음색이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바닥에서부터 순식간에 피어나 공간을 가득 채운 화려한 꽃들을 놀란 듯 바라보던 두 사람은 '옐로 서클' 음원에 맞춰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어 푸른 하늘 아래 아름답게 펼쳐진 해변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뒷모습을 끝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2023 립톤 캠페인'으로 뭉친 채수빈과 조유리는 지난 24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옐로 서클'을 발매했다. '옐로 서클'은 매력적인 비트와 신스로 곡을 리딩하는 팝 넘버로, '네가 나를 사랑해 줄 때, 나는 저 하늘의 노랗고 동그란 태양처럼 뜨거워진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음원에 이어 새 CF를 통해 제품의 상큼한 청량감을 완벽하게 전달하며 '대세'들의 특급 시너지를 재차 확인시킨 채수빈과 조유리는 계속해서 립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채수빈, 조유리가 함께한 립톤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옐로 서클'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펩시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