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사연의 주인공 등장에 앞서 패널들이 신혼집 준비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지민이 “결혼 준비하다 보면 준비해야 할 게 정말 많지 않냐. 어디 살 건가 어느 동네에 터전을 잡을 건가에 대한 갈등이 있더라”고 하자 하하가 김응수에게 신혼집이 어디었냐고 물었다.
이에 김응수는 “나는 신혼집이 없었다. 일본 유학 비자를 받아 놓은 상태여서 신혼집을 얻을 필요가 없었다”고 하며 “결혼식도 4년에 한 번 있는 2월 29일에 했다. 일부러 그랬다. 결혼기념일 챙기면 돈 나가잖아”라고 말했다.
패널들이 “말도 안 돼”라며 믿지 못하자 김응수는 “2월 29일 결혼식 마치고 와이프는 와이프 집으로 나는 형 집에 갔다. 돈 쓸 일이 없다. 올해도 결혼기념일 없다”고 덧붙였다.
이야기를 듣던 오은영 박사는 “사모님께 이걸 알려드려야겠다. 이브가 중요하다고”라고 해 김응수를 당황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4년에 한 번 ㅋㅋㅋ”, “이브 ㅋㅋㅋㅋ발상의 전환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 이번엔 부부 솔루션이다!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