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손석구 “친동생 SNS 팔로워 늘어…인기 즐기더라”(유퀴즈)

기사입력2022-12-01 00:42
배우 손석구가 남동생과 함께 산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30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170회 ‘나의 연구일지’ 특집에서는 기상캐스터 남유진-오요안나-배혜지,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김붕년 교수, 배우 손석구가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손석구는 부모님은 대전에 거주하고, 자신은 남동생과 함께 서울에서 자취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제가 나오는 드라마도 안 보는 줄 알았는데, 보긴 보더라”라며 무심한 형제 관계에 대해 전했다.

손석구는 “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제 동생 개인 SNS에도 팔로워가 많이... 가족도 그렇게 되더라”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그런 거를 본인도 즐기더라. 성격도 더 활달해지는 것 같고”라며 웃음 지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유재석이 “같이 사는데도 평소에 집에서 대화를 별로...?”라며 동생과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자, 손석구가 “거의 안 한다. 그래서 제가 ‘인사 정도는 하고 지내자’ 했다”라고 밝혀 폭소를 안겼다. 손석구는 “좁은 원룸에서부터 같이 살았다”라며 현재도 함께 거주 중인 동생에 대해 전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tvN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