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진혁 "특별한 '크랙', 보여준 적 없는 섹시 콘셉트"

기사입력2022-08-29 15:14
가수 이진혁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이진혁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5ight'(사이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정말 오랜만의 컴백"이라며 감격스러운 목소리로 말문을 연 이진혁. 그는 "이번 앨범이 특별한 이유는 섹시 콘셉트인데,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매력을 보여준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이는 분들께 섹시해보이려고 했다. 원래 밝게 잘 웃는데, 웃는 장면이 하나도 없다. 대중분들께 '이진혁이 이런 콘셉트도 하네?', '드라마 나온 애가 이런 것도 하네'라는 생각이 들게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사이트'는 예능,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방면의 분야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이진혁의 10개월 만의 앨범이다. 한 순간 사랑에 빠진 강렬한 눈맞춤, 이진혁의 '사이트'로 바라본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왔던 전작과는 달리 치명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강조했다.

타이틀곡 'Crack(크랙)'은 얼터너티브 락을 기반으로 거친 리프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너를 처음 본 순간부터 생긴 '크랙'으로 인해 다가갈수록 더욱 흔들려 어쩔 줄 모르겠는 마음을 담아냈다.

신보에는 '크랙'을 비롯해 'EXIT(엑시트)', 'TOY(토이)', 'Moring Call(모닝 콜)', 'Rooftop(루프탑)', '정글'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진혁만의 섹시한 무드를 담아낸 '사이트' 전곡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