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날 특집 방송은 허일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정치 평론계의 '사대천왕'으로 불리는 고정 멤버 현근택, 장성철, 천하람, 김준우 등이 추천하는 '정치인싸'를 직접 초대해 역대 최대 규모의 출연자들과 함께 유쾌한 정치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매 회 가장 뜨거운 정치 이슈를 선정, 여와 야, 보수와 진보의 입장을 고루 다루며 '편 가르기'나 '정치 혐오'에 빠지지 않도록 건강한 토론과 정치 문화를 고민해온 '정치인싸'는 특집방송을 맞아 윤석열 대통령 취임 3개월의 국정 운영, 각 당 성적표 등 굵직한 이슈를 다룬다. 방송은 오는 13일(토)~14일(일) 양일간 라디오를 통해 공개되며, 방송 현장은 13일(토) 유튜브 'MBC 라디오 시사'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정치토크쇼'를 표방하며 2019년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출발한 '정치인싸'는 2020년 MBC 라디오 표준FM(수도권 95.9MHz)에 정규 편성된 후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는 사상 최초로 라디오/TV/유튜브 동시 생중계를 진행하며 깊이 있고 균형감 있는 토론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본방송은 매주 토, 일 오전11시 5분~12시 MBC 표준FM과 스마트 라디오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유튜브 'MBC 라디오 시사'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

